티스토리 뷰

먹방

구미금오산파전!!!맛나요~~

귀욤이:D 2016. 9. 19. 19:40

비오는날 구미금오산파전 진리~

 

 

비오는 날 동동주와 막걸리가 당기는 날

 

그리고 파전이 더해지면 더 행복하쥬???

 

친구랑 일 끝나고 새벽에 달려간 구미금오산

 

 

원래 밥먹기로 했었는데

급하게 이렇게 먹게 됐네요`ㅋㅋㅋㅋ

 

 

 

 

 

 

 

 

그리고 파전을 보니 멈출 수 없는

동동주의 유혹

 

 

 

그래서 누룽지 막걸리까지 시켰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는 운전을 했으니

내가 한잔 하겠도다!!!

 

 

움하하하하~~~

 

 

 

 

 

 

 

 

 

 

파전시켜서 오징어만 쏙 빼먹고

나머지는 친구가 다 먹었다는 사실

 

 

ㅋㅋㅋㅋ

 

 

구미금오산파전! 비오는날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