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바삭바삭 후라이드치킨 칼로리

귀욤이:D 2016. 11. 22. 18:52

바삭바삭 후라이드치킨 칼로리

 

 

 

얼마 전 친구랑 후라이드치킨을 먹으러 갔어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너무 깜짝놀랐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싼 치킨보다

예전에 먹던

후라이드치킨이 더 맛난다는거!!

 

 

 

 

그럼 오늘은 바삭바삭 후라이드치킨 칼로리 알아볼게요!

 

 

여러분들도 치맥 하시면서 궁금하시죠???ㅋㅋㅋ

 

 

 

 

후라이드 치킨의 칼로리는 1인분에 약 269kcal

 

 

뭐 1인분이 어느정도 양인지 알수가없다는게 함ㅈ덩

 

 

 

 

 

2~3조각이 1인분이 아닐까 싶은데여

 

후라이드치킨 칼로리

알아보았으니 다들!!!

 

 

적게 먹는 습관을 들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