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떡볶이 칼로리 사악해 ㅠㅠ

귀욤이:D 2016. 12. 5. 17:45

떡볶이 칼로리 사악해 ㅠㅠ

 

 

 

같이 일하는 동생이

떡볶이를 엄청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하는 곳 앞에 있는

포장마차에서 떡볶이를 사서 먹었어요!!!!

 

 

 

 

 

 

 

 

요즘 천원짜리 떡볶이는 찾아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ㅋㅋㅋ 2천원이라는거 ㅠㅠ

 

 

 

 

물가가 많이 오르긴했나봐요 ㅠㅠ

예전에는 500원 짜리 컵볶이도 양이 많았는데 ㅠㅠ

 

 

 

갑자기...ㅋㅋㅋㅋ

 

 

 

 

 

 

 

일단 오늘은 맛있는 떡볶이 칼로리 알고 가도록 할게요!

 

 

 

과연 떡볶이 칼로리는 어느정도 할까요?^^

 

 

 

 

 

 

 

 

 

 

떡볶이 칼로리는 465칼로리!!!

 

 

 

거의 밥한공기 수준...

 

떡볶이만 먹으면 좋지만

대부분 튀김과 함께하죠 ㅠㅠ

 

 

저는 순대도 필수라는거 ㅠㅠ

 

 

 

 

 

 

 

 

정말 저는 오늘부터 살빼기 돌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