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천운동*김천다이어트는 라인업피트에서 점핑운동으로 점핑다이어트해요!!

 

 

 

 

매일 김천헬스 다니다가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돈만 날리고 ㅠㅠ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데 운동은 취미도 없고 너무 지루하고 ㅠ

겨울에 계속 누워있고 먹었더니 진짜 살이 늘어서 고민 할 때쯤

 

 

김천운동 검색하다가 점핑다이어트라고 알게 된

 

라인업피트 김천점핑운동!!!!

 

 

 

라인업피트에 다니시는분이

동영상을 올린거 같은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천다이어트 여기가 핫하다더니

진짜 신나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라인업피트에 등록하고 한달 째 다니고 있어요!

 

 

코치언니랑 친하게 지내고 있고 ㅋㅋ

벌써 6kg 뺐음 ㅋㅋ

 

 

 

처음에 김천다이어트 여기가 최고라며 ㅋㅋ

글이 올라왔는데 설마했거든요~

 

김천운동 하는 곳 많지만

이걸로 다이어트가 되겠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1시간에 1000칼로리 소모된다더니

 

 

 

운동확실히 되고~

 

무엇보다 굵고 짧게!!

지겹지 않고 신나게 운동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김천운동 하는곳 이런곳이 생기다니~~

 

 

 

 

 

 

 

 

일단 한달 등록비에

 

 

운동비+단백질쉐이크+살빠지는 허벌티

그리고 매주 체지방 측정까지!!

 

 

너무싸다고 생각

 

 

 

솔직히 비싼 돈 내고 ㅡㅡ

김천운동 제대로 다니지도 못했는데

 

 

진짜 재미있게 운동하고 효과도 좋으니까

김천다이어트 중에서 라인업피트가 최고 인거같아요!

 

 

진짜 저질체력이고 귀찮아 하는데

한달동안 한번도 안빠지고 매일 가고 있고

 

코치님도 잘 챙겨주셔서 라인업피트 가는게 너무 즐거워요~^^

 

 

 

 

제가 너무 즐겁게 다니고 있어서

우리코치님 번창하시라고 ㅋㅋㅋ

그리고 김천다이어트 꼭 성공하고 싶으신분들께

 

라인업피트 점핑운동 추천 해 드릴게요

 

 

 

 

 

코치님 전화번호

010 9381 7257

무료체험 꼭 예약하고 가보세용

 

 

 

 

 

 

제가 운동하는 동영상 요기 누르면 느낌팍팍 오실거임^^

 

클릭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