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마카오여행!!에그타르트,육포,성바울성당

 

 

 

정말오랜만에 4년전 사진을 꺼내보네요!!^^

 

 

처음으로 갔던 해외여행

정말 많이 설레이고 좋았던 기억들이 많네요~~ㅋㅋ

 

 

이때 참 ㅋㅋㅋ 많이 어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바로 홍콩 마카오성바울성당이예요!

 

 

 

2번이나 다녀왔는데

사진보니 ㅋㅋ참..ㅋㅋ

 

제가 많이 어렸네요 ㅋㅋ

 

 

이때 떨어지는 낙엽만 봐도 웃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평소에 빵을 잘 좋아하지 않지만

홍콩마카오 다녀온 후 에그타르트에 확 빠졌어요

 

 

한국에는 이런맛이 잘 나지 않더라구요 ㅋㅋ

 

 

2번째 홍콩마카오 갔을 때

정말 많이 먹었던 기억이나요!!

 

 

 

 

 

 

 

 

 

 

 

촉촉하고 바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마카오에는 육포도 아주 유명했어요

 

 

한국에 가서 못가져온게 정말 아쉽지만ㅠㅠ

 

 

 

 

 

 

 

 

 

 

시식도 정말 많이 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 사장님과 한컷 ㅋㅋㅋㅋ

 

 

 

 

 

 

 

 

 

 

 

가이드와도 한장 ㅋㅋㅋ

 

 

 

 

 

 

 

 

그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