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맛집/앙꼬절편 /부산명가떡집

 

 

 

부산에 가면 먹방은 꼭 찍고 와야겠죠??ㅋㅋ

 

 

저는 해운대에서 좋은시간을 보냈고

다른 친구는 지하철을 타고 여기저기 다 돌아다녔다는..ㅋㅋ

 

 

대단해요~ㅋㅋ

 

 

그러다가 부산맛집 이라고 인스타에 올라왔다며

부산명가떡집에 앙꼬절편을 사서 오셨더라구요!!!

 

 

 

 

 

 

 

인스타에서 유명하다고 하니

저도 어찌나 궁금하고 먹고싶던지 ㅋㅋㅋ

 

 

 

제가 절편을 정말 좋아하는편인데

부산명가떡집에 절편에 앙꼬를 넣어서

앙꼬절편 ㅋㅋㅋ

 

 

 

 

 

 

앙꼬절편 개봉하자마자

 

다들 손이 바쁘게 움직이네요 ㅋㅋ

 

 

 

진짜 참기름 냄새가 솔솔나는게

침이 막 고이기 시작했어요 ㅋㅋ

 

 

쫀득쫀득 ㅋㅋㅋ 완전 대단해~~~

 

 

 

 

 

 

 

 

 

 

 

 

드디어 맛보게 된 앙꼬절편!!

 

 

오~~~ㅋㅋㅋㅋ

 

 

쫀득쫀득하니 맛있네요??

 

 

제가 앙꼬있는걸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건 괜찮았음 ㅋㅋ

 

 

하지만 여기 아무것도 안들어있는 절편있다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

 

 

 

부산명가떡집 별4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