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천운동/김천다이어트/김천여자운동/라인업피트/김천트램폴린

 

 

요즘 열심히 다니고 있는

김천운동 김천다이어트로 효과 짱!!

김천핫플레이스 라인업피트

 

점핑운동을 소개해드려요!!ㅋㅋ

 

의지약한 제가 벌써 3달째 꾸준히 다니고 있는 곳!!!

 

 

 

 

 

 

 

 

김천점핑운동 라인업피트는

트램폴린 위에서 유산소와 근력운동이 가능한데요~

 

 

 

1시간에 1000칼로리소모로

이미 티비에 나왔을 정도로

다이어트효과가 엄청 크다는 사실!!

 

 

그런데

 

이렇게 어두운분위기에서

노래와 음악에 맞춰서 신나게 뛰기만 하는데도

 

전혀!!!

 

지루하지않고 시간이 금방금방 지나가요!!!

 

 

 

 

 

 

 

 

제가 지겨운 운동은 진짜 못하는데

 

 

라인업피트 김천트램폴린하는 곳에서

 

벌써 15kg나 감량했어요!!ㅋㅋㅋ

 

 

 

ㅋㅋㅋㅋ

 

 

운동비에

 

반신욕서비스

인바디측정

트램폴린운동

단백질쉐이크

살빠지는 허브티까지!!!

1:1식단관리!!

 

 

김천운동 비 중에서 제일 저렴하고

가성비 대박!!!

 

 

 

 

 

 

 

무엇보다

1회무료체험이 가능하니!!!

 

 

코치님께 예약 후 무료체험 한번 받아보세요!!

 

 

 

문의 010.9381.725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