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킨 칼로리 중에서도 후라이드치킨 칼로리

 

 

여러분 오늘은 신나는 토요일이네요!!

오늘은 역시나 야식은 치킨이겠쥬??

 

 

그것도 치맥치맥

완전 사랑합니다!!ㅋㅋㅋㅋ

 

 

 

 

 

 

 

치킨 칼로리 높은거알지만

 

오늘은 왠지 후라이드치킨 칼로리가 더 알고 싶어졌어요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죠??

 

 

 

 

 

 

 

 

바삭바삭 하니 맛있는 후라이드치킨

 

 

맛있지만 먹고나면 치킨칼로리에 다들 충격적이죠!!!

 

 

 

 

 

 

 

 

오늘은 후라이드치킨 칼로리 한번 살펴볼게요!!

 

 

 

치킨 한마리 칼로리는 2000칼로리

 

조금의 양인 1인분은 300칼로리라고 하네요

뭐 1인분만 먹나요

 

솔직히 1인분의 양은 어찌 판단할거냐구요 ㅋㅋㅋ

 

 

거의 혼자 먹으면 800칼로리라고 생각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