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돼지갈비 칼로리

귀욤이:D 2016. 8. 12. 19:16

돼지갈비 칼로리

 

 

 

오빠가 열심히 일하라고 사준 돼지갈비!!

 

정말 미친듯이 먹었던거같아요!

살이 찌고 있는데 왜자꾸 배가 고프면

자제가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돼지갈비 칼로리 한번 알아보고 반성좀 하려구요!

 

 

 

 

 

양념돼지갈비 칼로리 이미 높을거라고 예상하지만

 

 

돼지갈비 칼로리 인식하고 다시는 안먹...는단 말은 안나오지만

 

 

자제를 할 수 있을것만 같아요!!ㅋㅋㅋ

 

 

 

 

 

 

 

 

 

 

불에 맛있게 구워서 냠냠

 

 

 

돼지갈비 칼로리 본격적으로 한번 알아볼까요?^^

 

돼지갈비 1인분 칼로리는 300칼로리

 

대박...

 

 

혼자 3인분에 밥까지 먹었다는 사실

 

 

 

 

 

한끼에 1500칼로리나 먹어버렸네요

 

 

제가 왜그랬을까요...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