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좋아하는 목살 칼로리랑 부위 같이 알아보아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들 투표는 하셨나요?^^

 

저는 어제 친구들이랑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돼지목살부위로!!!!

 

 

 

 

 

 

 

기름기도 확실히 없고

고기가 많으니

 

저는 목살부위를 제일 좋아해요!!!

 

 

저같은 분들 많으시겠죠?

 

치킨도 닭가슴살을 좋아해요!! 먹을게 많아서 ㅠㅠ

 

 

 

 

 

 

 

 

돼지목살부위는 지방이 적어서 좋다고 하는데요!

 

 

 

 

 

 

 

 

지방이 덜한 목살 아무래도 삼겹살 보다는 칼로리가 많이 낮을거같아요

 

 

 

 

어짜피 목살 칼로리를 알아보아도

뭐 ㅋㅋㅋㅋ 살은 찌는거니까 별차이는

없을거라고 생각을 해요!!!^^

 

 

 

 

 

 

 

 

 

 

그래도 목살 칼로리 100g에 180칼로리정도!

 

 

삼겹살은 100g에 331칼로리라면

목살은 훨씬 덜하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하지만

그래도 고기는 가끔먹는게 좋을거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