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짬뽕 칼로리 속이 시~~원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짬뽕!

얼큰한 국물!! 그리고 오징어에 목이 버섯 등등

 

 

정말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다 들어있어요!

 

 

 

 

 

 

 

예전에는 짜장면만 먹었는데

요즘은 짬뽕이 그리 좋더라구요 ㅋㅋ

 

 

국물 있는 음식은 저를 설레게 만든답니다 ㅋㅋ

 

 

이게 무슨말이지 ㅋㅋㅋㅋ

 

 

 

 

 

 

 

이 집은 신기하게도 짬뽕에 어묵을 넣었더라구요

 

 

음 나름 나쁘지는 않았는데

저는 어묵은 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엄청 들더라구요!!!

 

 

 

그리고 홍합살은 통통한게

참 제마음에 쏙 들었어요^^

 

 

 

 

 

 

 

 

 

 

여러가지 해산물과면이 들어있는

짬뽕 칼로리 과연 얼마나 될까요??

 

 

 

대충 높다는건 다들 아시죠???ㅋㅋㅋ

 

 

 

 

 

 

 

짬뽕 칼로리는

788칼로리 높아요 높아 ㅋㅋ

 

 

 

살뺄때는 밀가루는 금지 ㅠㅠ

 

 

다시는 먹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나는 또 먹는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