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천운동,김천다이어트,김천주부다이어트,김천점핑,김천라인업피트

 

 

 

요즘 대박이라는 점핑다이어트

일명 예전에 봉봉이라고 했죠??ㅋㅋ

 

 

 

 

김천에 처음으로 생긴 프램폴린 점핑다이어트!!

 

 

 

 

지금 다니고 있는데 너무나도 좋아서

소개시켜드리려구요!!ㅋㅋ

 

 

 

 

 

 

 

 

 

김천운동

특히나 부곡동에 다닐만한 곳이 없는데

 

김천라인업피트 너무 좋아요!!ㅋㅋ

 

 

 

 

친구가 재미있다고 소개해줘서 다니고 있음!!^^

 

 

 

 

이렇게 생긴게 트램폴린이예요!ㅋㅋ

김천주부다이어트로도 정말 딱인듯

 

 

1시간만 하면 1000칼로리 소모라고 하는데

설마?ㅋㅋ 했는데

 

 

 

 

 

 

 

 

직접 뛰어보니 너무나도 재미있고 신나네요!

 

 

다른노래도 많고!

 

특히

아싸! 거북이노래 나오면 아주아주 신이나요!

 

 

 

 

헬스나 다른건 다해봤는데

다니다 말고 ㅠㅠ

 

지겹고 효과도 없었는데

 

 

 

 

스트레스 팍팍 없어지고!!

 시간도 빨리 지나감!!!ㅋㅋ

 

 

 

 

 

라인업피트에서

 

 

김천다이어트 하기에정말 딱인듯!!

 

 

 

 

 

 

 

쉐킷쉐킷~ ㅋㅋ 신나게 트램폴린 위에서 운동하고!^^

 

 

 

살 쏙 빠지는 천연허브차도 주시고

 

또 단백질쉐이크도 주니 집에가서 운동하고 자면

끝~~ㅋㅋㅋ

 

 

 

 

 

 

 

 

 

 

매주 일주일에 한번 체지방 측정 해주시고

 

1;1로 관리 해 주시고

 

코치언니도 잼있고

 

운동도 잼있어서 너무 좋아요!! 히히~ㅋㅋㅋ

 

 

 

없어질때까지 계속 다닐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