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천트램폴린/김천운동할만한곳<<라인업피트>>

 

 

 

김천에 새롭게 생긴

 

김천점핑다이어트!!

김천점핑!!!

 

김천트램폴린!!! 홍보도 많이하고 친구가 다니길래

저도 방문하게 됐어요!!

 

 

 

 

 

예전에 놀던 방방!! 기억하시나요???ㅋㅋㅋ

 

어릴 때 신나게 뛰어 놀던 기억이 있는데

어떻게 김천트램폴린 운동이 되는지 엄청 신기하고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한번 예약을 하고

뛰어보기로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뭐!!! 불을 뙇!!!!!!!!!!!!!

끄고 나니

 

나이트 분위기로 바뀜!!!

 

 

 

 

 

 

 

완전 신기하죠???ㅋㅋㅋㅋㅋ

 

 

 

노래도 다양해요!!

 

기본동작이 있는 반면

댄스도 할 수 있고

 

 

이것저것 신나게 할 수 있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진짜 스트레칭까지 포함하면 40분정도 하는데

 

진짜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데

땀이 아주 줄줄 흐른다는거!!

 

 

 

김천운동할만한곳 찾고 있었는데

헬스는 지겨워서 별루 였는데

 

김천트램폴린 진짜 라인업피트 대박이예요!!!

 

 

 

 

 

 

 

스트레칭 하는데도 몸이 막 가벼워지는 느낌!!

 

 

 

정말무엇보다 운동량은 어마어마한데

지겹지 않고 재미있어서 정말 좋음!!

 

 

 

코치님도 빵빵 웃겨주시고

ㅋㅋㅋㅋㅋ

 

 

운동하러갔다가 2시간은 그리드를 하면서 놀다가 집에 갈 정도!!

 

 

 

 

 

 

김천트램폴린!! 김천운동할만한곳

라인업피트가 더 좋은이유!!

 

 

 

매주 체지방측정

1:1관리

단백질쉐이크제공

허벌티 제공

그룹PT.개인 PT

그리드!!!

 

 

 

 

운동비에 다 포함되어 있으니

이가격이면 너무나도 저렴하네요!!

 

 

 

 

 

한달,두달,세달

그리고 10회20회30회까지

 

 

다양하게 등록 할 수 있으니

 

 

직장인인 저에게 정말 너무 합리적이네요!!!^^

 

 

 

 

무료체험은 예약 후 할 수 있다고 하구요

시간엄수 꼭 해주셔야한데요!!^^

 

 

 

라인업피트

 

010.9381.725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