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라봉 제철/한라봉 효능

 

 

 

서울가는 길!!!

같이 일하시는분이 한라봉을 가지고 오셨더라구요!

과일을 정말 좋아하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한라봉!!! ㅠㅠ

 

 

 

 

 

 

 

혼자서 하나반은 먹은 거같네요!!

 

 

지금이 한라봉 제철인가?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한라봉 제철은 겨울이 맞더라구요!

 

 

지금 먹으면 딱이라는!!!

 

 

 

 

 

 

 

뭐든 과일이든 음식이든!!

 

제철에 먹는게 정말 맛있고 싱싱하고 좋다는거!

 

 

한라봉 제철이니 그렇겠죠?^^

 

 

 

자 그럼 오늘은 한라봉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ㅋㅋ

 

 

오렌지도아니고~ 귤도 아닌 한라봉 효능은 무엇일까요?^^

 

 

 

 

 

 

 

 

 

한라봉 효능은

 

비타민 C덕분에 피부미용에 좋다고 하네요 ㅋㅋ

여성분들 피부면 아주 다 좋쥬?^^

 

 

그리고 빈혈과 성인병,감기예방에도 좋다고 하네요!!

 

 

아주 굿!!!

 

 

 

 

 

 

한라봉 효능 다양하니

 

적당히 먹어야겠어요!!^^

 

 

히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