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국순당 크림치즈 막걸리 후기!!

귀욤이:D 2016. 12. 12. 18:11

국순당 크림치즈 막걸리 후기!!

 

 

 

 

요즘 혼자 적적해서 혼술을 자주 하게 되네요 ㅠ

오메 우울한거 ㅋㅋㅋㅋ

 

적적하다는 말이 참..ㅋㅋㅋ

 

과한술은 싫고

슈퍼에 갔더니 국순당 크림치즈 막걸리가 있어서 겟!!!!

 

 

 

 

 

페이스북에서 크림치즈 막걸리가 대세라서 ㅋㅋ

진짜 맛이 궁금했거든요 ㅋㅋㅋㅋ

 

 

잘 됐다 싶어서 바로 하나 사서 한잔 맛보기로 했어요

 

 

작년에 과실수가 그렇게 유행하더니

이제 막걸리가 대세라니 ㅋㅋ

 

크림치즈 막걸리 한번 먹어볼까나?^^

 

 

 

 

 

 

 

 

국순당 크림치즈 막걸리 후기!!

 

 

솔직하게 말하자면

정말 술 못마시는 분들이 마시면 좋을 듯

 

 

달달하고 크림치즈 맛이 진하니

빠져들거같지만

 

 

너무 달아서 ㅋㅋㅋ 술을 못하시겠음 ㅋㅋㅋ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국순당 크림치즈 막걸리!!!

 

 

국순당 크림치즈 막걸리 후기는 요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