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귀욤이:D 2016. 12. 30. 19:08

부대찌개 황금레시피 부대찌개만드는법

 

요즘 요리가 자꾸만 하고싶어지는 하루하루

음..

 

 

 

일단 부대찌개만드는법을 하기 전에

 

항상 사먹고 맛을 비교하는 나 ㅋㅋㅋ

 

 

 

 

 

 

 

부대찌개는 어떻게 끓여야하나

부대찌개황금레시피를 검색해봐도 ㅋㅋㅋㅋ

 

 

 

제일 좋은 방법은 아무래도

라면 스프 ㅋㅋㅋ

 

 

조미료가 진짜 짱인듯

 

 

 

 

 

 

 

햄넣고 라면스프넣고 야채넣으면

신기하게도 부대찌개황금레시피 ㅋㅋㅋ

 

 

들어갈 정도로

부대찌개 맛이나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