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양키캔들향추천/클린코튼좋아요!

귀욤이:D 2017. 1. 16. 19:08

양키캔들향추천/클린코튼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 정말 춥네요 ㅠㅠ

 

요즘 분위기도 확 바꾸고 싶고 ㅋㅋ

왠지 그런날 ㅋㅋ

 

 

그래서 시내에 나가서 기분전환겸

양키캔들을 샀어요

 

 

 

 

 

양키캔들향추천 글은 대충 봤지만

제가 좋아하는 향은

 

 

 

빨리 다우니 냄새 이런거 ㅋㅋ

섬유유연제를 엄청 좋아해서

 

 

제가 좋아하는

양키캔들향추천 1위는 클린코튼이예요!!!

 

 

 

 

 

 

 

 

방안에 놔두고 진짜 빨래 냄새가 줄줄줄~~~

 

 

 

기분전환도 되고

 

심신을 안정시켜주는듯한 느낌 ㅋㅋ

 

 

요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마다

양키캔들 켜 놓으니

 

마음이 괜찮다는

 

 

 

 

양키캔들향추천 해 드린

클린코튼

 

 

빨래 냄새좋아하시는 여성분들

한번 써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