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천점핑운동/김천점핑/김천점핑다이어트/★라인업피트★

 

 

 

 

김천점핑운동 유일하게 하는 곳~

요즘 핫하다는 부곡동 라인업피트예요~

 

 

같이 다니는 회원들 모두~

추풍령,혁신도시,직지사~

 

다들 멀리서도 라인업피트를 다니시더라구요!!

 

 

집이 멀어서 못오는건 역시나 핑계 ㅠㅠ

 

 

라인업피트에 멀리서도 매일 출석하고 오는 사람들보니

저도 매일매일 출석 도장을 찍고 있어요!

 

 

그만큼 사람들이랑 다같이 김천점핑운동 하고 나니

더 재미있고 살도 빠지고 ㅋㅋㅋ

 

 

한달 째 다니고 있는데

 

 

김천점핑으로 라인업피트가 진짜 유명해졌어요

소개가 아주 많더라구요!!ㅋㅋ

 

 

 

 

 

 

 

 

 

 

 

체지방측정

매주1회

운동 후 30분이내에 먹어야 근손실을 막아주는

단백질쉐이크!

 

 

살빠지고 피부좋아지는 허벌티

 

그리고 김천점핑운동!!!

 

 

다 포함된 가격이라 엄청싸고~ㅋㅋ

 

 

다들 요즘 체력이 올라가서 ㅋㅋㅋㅋ

난리예요 ㅋㅋ

 

 

 

 

 

 

 

 

 

 

 

 

다같이 운동하니까 재미있고 ㅋㅋ

진짜 지겹지 않아서 좋음!!!

 

 

함께 주시는 단백질쉐이크까지 같이 먹으니까

살빠지는데 진짜 효과가 더 좋네요 ㅋㅋㅋ

 

 

사람들 막 좋다고 쉐이크달라고 ㅋㅋㅋㅋ

 

 

 

 

 

 

 

 

 

같이 다니는 사람들도 다 좋고~~

 

김천점핑운동 하는곳 라인업피트

 

진짜 분위기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진짜 태어나서 이렇게 김천점핑 하는 곳에서

안빠지고 맨날 운동하기는 처음 ㅋㅋㅋ

 

 

의지박약인 저가 결석한번도 안했다면 ㅋㅋ

말 다한거죵??^^

 

 

 

그리고 하루 운동비 9천원인데

처음오시면 김천점핑운동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요!

 

무료체험은 코치님께 꼭 예약하고 오셔야하니

 

 

 

 

라인업피트 : 010.9381.7257

 

꼭 예약 후 오시라고 전해달라고 하시네요~

 

 

우리 다같이 즐겁게 김천점핑다이어트 라인업피트에서

운동해요!!^^

 

 

완전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