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김천소고기/육봉달 다녀왔음

귀욤이:D 2017. 2. 24. 20:03

김천 육봉달/김천소고기

 

 

 

김천에 저렴한 소고기집이 생겨서

친구들이랑 다녀왔어요!ㅋㅋㅋ

 

제가 블로그가 2개이다 보니 ㅋㅋ

같은 걸 2개나 찍었네요 ㅋㅋㅋ

 

 

 

 

 

 

 

제 생일이라서 친구들이 먹고 싶은 음식이 없냐고 물어서

 

 

그냥 새로생긴 음식점이

김천육봉달 이라서 다녀왔는데

 

 

소고기가 정말 저렴하네요~ㅋㅋ

 

 

 

 

 

 

1kg 짜리 먹었는데

여자3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았어요

 

 

아마 4명이 오면 딱 맞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단 김천 육봉달은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듯해요~

 

 

 

 

 

 

 

 

신기한건 고기불판에 이렇게

된장찌개를 함께 ㅋㅋㅋㅋ

 

 

 

리필도 되니 좋더라구요~~

 

 

 

 

 

 

 

 

우리조카는 놀이방에서 놀다가 저렇게 누워서

ㅠㅠㅠ

 

 

폼이 예술이다~~~

 

 

 

김천 육봉달 나쁘지않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