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해운대맛집 함바그

 

 

 

부산에 여행갔다가

블로그를 검색해서 맛집탐방을 가게 됐어요 ㅋㅋㅋ

 

 

부산해운대맛집이라고 검색하니

함바그가 맛집이라고 뜨더라구요 ㅋㅋ

 

 

저는 순수한 제가 돈주고 먹은 후기랍니다!!!

 

 

저는 햄버거 파는곳인줄 알았는데 ㅋㅋ

그게 아니라 돌판위에 소고기를 구워먹는곳 ㅋㅋ

 

 

 

 

 

 

 

 

위치는 백스코에 있구요~

 

 

함바그는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ㅋㅋ

 

 

저는 처음에 이게 뭔가 싶었음

 

 

 

 

 

동그란게 고기를 굽는 돌판인데요~

 

 

 

 

 

 

 

 

 

 

 

한젓가락씩 덜어서 돌판위에 구워서 먹으면 되요

 

 

 

맛은 보통!!!

 

하지만 이렇게 구워서 먹는게 신기하긴 하지만

바쁠때는 안될듯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