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허벌라이프후기

 

 

 

 

 

안녕하세요! 허벌라이프 6년차 코치하고 있는 미미코치예요~

이 글은 광고글이 아니라

실제가 제가 코치로써 직접먹고 살뺀

저의라이프후기를 적어 도움을 드리려고 해요~^^

 

 

 

 

 

 

 

 

저는 전직유치원교사로~ ㅠㅠ

살면서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이것저것 한약다이어트며 운동이며

원푸드 굶기까지!

 

 

 

안해본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정말

많은 다이어트를 했는데요~

 

 

 

솔직히 1kg 이상 빼본 경험은 없는거 같아요~

 

굶다보면 또 배고파서 폭식을 하고~

후회를 하고 매일 반복을 하면서 제 자신이 너무 한심스러울 정도로

이런생활을 반복했어요!

 

 

그러던 중 아는 언니소개로 하게 된 허벌라이프!!!

 

 

저는 솔직하게 이야기해서 아무것도 허벌라이프에 대해 모를 때

쉐이크가 맛있다는 생각은 했지만 ㅋㅋ

 

 

아침저녁식사대용 쉐이크

점심에 밥!!

 

이렇게 하는데 굶고 하는거랑 무슨차이가 있는가..ㅋㅋ

요렇게 느낀적도 있었지요!!!

 

 

 

 

 

 

 

 

 

하지만 허벌라이프를 하면서 더 느낀건

 

역시나!!! 단백질!! 그리고 영양이 채워져야 살이 빠진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깨달았어요!

 

 

 

 

먹는걸 많이 먹어도 저는 머리카락이 정말

잘 자라지 않는편이였는데

 

 

이것또한 단백질이였다니 ㅠㅠ

 

 

 

 

 

 

 

 

 

 

 

실제로 허벌라이프 코치 6년을 하면서

잘못된 다이어트로 생리를 하지 않는다거나

머리카락이 빠진다거나 살이 늘어져서 처진다거나

많은 분들을 보고 허벌라이프를 통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게

도와드렸구요!

 

 

저 또한도 먹는게 정말 좋아하고

술도 좋아하던 제가~

 

 

허벌라이프로 13kg를 감량하고

지금도 잘 유지하고 있어요!!^^

 

 

 

 

 

 

 

 

 

 

그럼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은 어떻게 구별을 할 수 있을까요??^^

 

 

바로 허벌라이프 본사에서 검증된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한다는점!

 

 

 

 

또한, 허벌라이프는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감량과 증량이 되기도 하는데요~

 

 

 

요즘 많이 오는 문의 중,

관리를 못받아서 살을 못빼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 중에서

제대로 된 관리를 원하시는분!!

 

확실하게 살 빼시길 원하시는분들

 

 

직접먹고 살 뺀 미미코치 010.9381.7257

연락주세요!! 제가 확실하게 허벌라이프 성공할 수 있게 유지까지 도와드릴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