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의점도시락추천!!!씨유 치킨마요 정말 맛있어요!

 

 

 

정말 맛있는 도시락 찾았어요!

매일 씨유가서 백종원 매운불고기? 그것만 먹었는데

 

 

이번엔 400원 더 저렴한 편의점도시락 치킨마요 정말 맛있음!!!

 

 

 

 

 

 

먹는다고 정신이 없어서

흥분상태 ㅋㅋㅋ

 

 

사진을 잘 찍어야하는데 씨유 치킨마요 너무 먹고싶어서

 

 

사진이 죄다 흔들렸네요!!!!

 

 

 

 

 

 

 

 

 

 

치킨,밥,햄,계란지단,김가루

 

 

 

그리고 마요네즈와 한가지 더 소스!!

 

 

 

 

 

 

 

 

아주 그냥 죄다 다 비벼서!!!ㅋㅋ

먹으니 정말 굳굳굳 굳잡입니다!!!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