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칼국수 칼로리 많이 높아요

귀욤이:D 2016. 5. 13. 18:24

칼국수 칼로리 정말 높아요

 

 

동생이랑 얼큰한칼국수를 먹었어요

 

매운걸 정말 좋아하는데

지금보니 너무너무 먹고싶네요!!!

 

 

다이어트상식으로는

 

살 뺄 때 면요리를 먹으면 안된다던데 ㅠㅠ

 

 

 

 

 

 

동생도 저도 넘나 좋아하는 얼큰한 칼국수

 

 

둘다 살빼야 된다고 해놓구선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얼큰한 국물!!

 

 

매운맛은 선택할 수 있었는데

너무너무 매우면 쓰러질까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매우면 속이 쓰릴까봐 그냥 보통으로 했는데두

엄청 맵네요!

 

 

김가루를 넣으니까 더 자극적인거같아요

쑥갓은 너무 향이 ㅋㅋ

 

 

빼고 먹어요!

 

 

칼국수 칼로리 엄청 나겠어요!

 

 

 

 

 

먹을 때 이성을 잃고 먹는 칼국수 칼로리가 정말높아요

 

1인분에 800칼로리 정도라고 하니

다이어트 할 때는 면요리를 절대 드시지 않는걸로 해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