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남해 다랭이마을 다녀왔어요

귀욤이:D 2016. 7. 30. 16:41

남해 다랭이마을 다녀왔어요~

 

 

요즘 정말 덥죠??

다들 휴가가느라 바쁘지만

저는 예전에 다녀온 남해여행을 포스팅할까해요~

 

 

여러군데를 갔지만

남해 다랭이마을도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바다를 보니 기분도 정말 좋고~

 

이만한게없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너무 더워서 다랭이마을 밑에까지는 가진 않았지만

뭔가 가슴이 뻥 뚫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산책코스라고 해야하나??ㅋㅋ

 

 

 

다리가 너무 아파서

남해다랭이마을 다 보진 않았지만

차를 세워놓고 보니 너무나도 좋네요!!ㅋㅋㅋ

 

 

 

 

 

 

 

 

덥지만 시원하고 행복한

즐거운 휴가 보내시구 운전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