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남해독일마을 즐거웠어요!

귀욤이:D 2016. 8. 21. 00:00

남해독일마을 즐거웠어요!

 

 

 

처음으로 가 보는 남해여행

 

작은마을이지만 그래도 알차게 볼게 있더라구요!

1박2일여행으로 정말 딱인거같아요!ㅋㅋ

 

 

 

 

 

 

 

 

첫째날은 남해독일마을!!

철수네집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짜장면은 시켜먹었냐고 사람들이 묻고 ㅠㅠ

 

 

무슨말인지 도통 알아들을수가 없더라구요!ㅋㅋ

 

 

 

 

 

 

 

 

 

 

 

가을에 다녀와서 다행이지

여름에 갔다면 아마 쓰러졌을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해독일마을!

 

 

여행코스로 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