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바게트 우유생크림케이크 칼로리 높겠죠?

 

 

 

동생 생일이라 ㅋㅋ

특별히 우유생크림케이크를 샀어요!

동생이 무엇을 좋아할까 한참고민하다

약속 시간이 다 되어서!!!

 

 

파리바게트로 들어 갔어요

요즘에는 빠바라고 이야기하더라구요 ㅋㅋ 이놈의 줄임말

 

 

 

 

 

 

일단 파리바게트에 들어가서

케이크를 한참 보다가!!

 

치즈케이크랑 인기 많다는 파리바게트 우유생크림케이크

둘중에 무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파리바게트 우유생크림케이크로 결정했어요!!!

 

 

 

ㅋㅋㅋ

 

동생이 이거 맛있다고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좋아하니까 진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쁜것!!!^^

 

 

 

 

 

 

 

우유생크림케이크도 맛있지만

 

대부분 케이크 칼로리는 엄청 높은거 아시죠?

 

 

 

 

 

 

생크림케이크 칼로리가 100g에 300칼로리가 넘는다면

 

대충 예상을 하셔야할듯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뚱솜이 생일추카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