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갈비만두 칼로리 얼마나될까?

귀욤이:D 2016. 12. 21. 17:50

갈비만두 칼로리 삼둥이가 먹고나서 유명해졌네요 ㅋㅋ

 

 

예전에 티비에 삼둥이가 갈비만두 먹성을 제대로 보여주었죠ㅋㅋ

그래서 친구가 갈비만두가 먹고싶다고해서

시켰는데

 

 

저는 먹지않고 사진만 ㅠㅠ

 

 

 

 

 

 

갈비만두 칼로리는

군만두인지 찐만두인지 따라서 차이가 나요!!

 

 

 

 

 

 

 

 

 

 

아무래도 튀긴거보다는

찐갈비만두가 칼로리가 더 낮다는 사실

 

 

당연히 알겠죠??^^

 

 

 

 

 

 

 

갈비만두 칼로리는

 

 

5개에 360칼로리 정도라고 하네요

 

 

음...ㅋㅋㅋㅋㅋ

 

 

10개는 먹어야 배부를듯해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