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종원 우삼겹 도시락 후기!! 좋음^^

 

 

 

요즘 편의점도시락을 끊기로 결심했는데 ㅠㅠ

바빠서 닭가슴살을 안가져옴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오늘은 편의점도시락을 먹기로 했어요

 

 

요즘 cu에서 핫하다는 바로!

백종원 우삼겹 도시락!!

 

 

 

 

 

편의점도시락추천 에서도 다들 ㅋㅋㅋ

 

 

백종원 우삼겹 도시락을 추천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바로 질럿음 ㅋㅋ

 

 

 

 

 

 

 

일단 다른반찬들은 백종원도시락에 들어가는거랑은 거의 겹친다는거 ㅋㅋ

 

 

 

새로보는건 저 크림스파게티..

 

 

중요한건 우삼겹 도시락을 다 먹으면 칼로리가

무려 800정도라는거 ㅋㅋ

 

대단합니다 ㅠㅠ

 

 

 

 

 

 

 

 

백종원 우삼겹 도시락을 추천 하는 이유를 보니

 

편의점도시락추천 1위를 할만하더라구요!!ㅋㅋㅋ

 

 

 

 

 

 

밥위에 우삼겹고기 올려져 있으니

정말 맛있고 좋았다는거 ㅋㅋㅋ

 

 

히히 다음에는 먹지....않아야겠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