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천맛집/분위기좋은술집/김천맛집추천 <동경야시장>

 

 

 

 

김천맛집추천 합니다 ㅋㅋㅋ

 

싸고 저렴한 김천분위기좋은술집 바로 동경야시장!!!^^

 

 

 

술을 워낙에 좋아해서 ㅋㅋㅋㅋ

친구들이랑 가다보니 거의 일주일에 2번은 가는 김천동경야시장!!!

 

 

 

 

 

 

 

요즘 더 김천맛집 동경야시장을 가는 이유 ㅋㅋㅋ

 

 

분위기가 정말 확 달라졌어요 ㅋㅋㅋ

불끄면 클럽분위기~~~

 

 

김천에 있는 술집 중에서

 

동경야시장이 제일 좋은듯 ㅋㅋㅋ

 

 

 

 

 

 

 

 

 

 

만원넘는 안주가 없으니까

 

싸게 맛있게 먹을 수 있고 ㅋㅋㅋ

 

 

특히나 문어초회/매운짬뽕/돈코츠라멘/연어샐러드가 제일 맛있어요 ㅋㅋ

 

 

다른곳 가면 만원후반대 인데

 

 

문어초회랑 연어샐러드는 싸게 먹을 수 있으니 좋다는거

 

 

 

무엇보다 맛있어서 자주가게 됨 *^^*

 

 

 

 

 

 

 

 

 

김천분위기좋은술집 찾으신다면

김천맛집 동경야시장추천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