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해산물효능 좋아요 조돌탕 굿~

귀욤이:D 2017. 1. 10. 17:18

해산물효능 좋아요 조돌탕 진짜 굿~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기로 한 저녁식사

어디갈까하다가 해산물이 당겨서

들어가서 주문해서 먹음

 

처음으로 먹어 본 조돌탕!!

 

이게 바로 조돌탕이라고 해요!!

 

 

 

 

 

조돌탕이 무엇일까 한참 고민되어서 물어보니

 

 

조개랑 돌문어 탕 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조돌탕 이름도 특이하죠???ㅋㅋㅋ

 

 

 

 

 

 

 

 

제가 해산물효능이 좋아서 엄청 좋아하는데

 

조돌탕 먹으니까 엄청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저는 돌문어를 엄청 좋아해서 ㅋㅋ

선택한 것도 있는데

 

 

조돌탕먹으니 시원~~하니 ㅋㅋㅋ

 

 

소주한잔 안먹으래야 안먹을 수가 없었다는 ㅠㅠ

 

 

 

 

 

 

 

 

 

비싼게 흠이지만

 

 

가끔 가서 조돌탕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이웃님들도 추운겨울 조돌탕으로 건강챙기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