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천운동/김천점핑/김천라인업피트/김천다이어트

 

 

 

 

 

기분이 좋아서 코치님께 블로그에 글 적어드린다고 함!!

왜냐???ㅋㅋㅋ

 

 

벌써 8kg 빠지고 같이 주시는 단백질쉐이크 먹고

근육량늘고~~ 체지방 빠지고 ㅋㅋ

 

 

살 진짜 많이 빠져서 기분이 좋아서요

 

지금껏 김천운동 다 다녀봤지만

이렇게 즐겁게 운동해본 적은 처음 ㅋㅋㅋ

 

 

 

 

 

 

 

 

 

 

살 빠지니까 신나고

코치님도 좋고~ 관리도 잘 해주시니까 ㅋㅋㅋ

 

 

여기는 완전 가족같은 분위기 ㅋㅋ

 

헬스장가면 개인카톡도 잘 안하는데

코치님과 밥도 먹고 친구처럼 지내고 있음!

 

 

무엇보다 김천다이어트 하는 곳 어느중에서

 

라인업피트가 넘버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라인업피트 팬이랍니다 ㅋㅋ

 

 

 

점핑운동 트램폴린위해서 하는거라

호기심에 시작했는데

 

한번 해보고 바로 등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램폴린위에서 하는게 뭐가 살이 빠지겠어? 생각했지만

 

운동량이 장난아님!!

근데 굵고 짧게 운동이 끝남!!!

 

 

김천운동 중에서 제일 최강인듯!!

 

 

솔직히 헬스 이런거 다녀봐도 너무힘들고

지겨워서 못다녔는데

 

 

라인업피트 점핑다이어트는 진짜 신나게 운동 해서 너무 좋아요

 

 

 

 

 

 

 

 

 

 

 

 

불 뙇!!!끄고 하면 ㅋㅋㅋ

신나고 신나고~

 

몸치인 나도 거뜬히 하고~~ㅋㅋㅋ

 

 

운동하고 근손질막기 위해서 단백질쉐이크 섭취

살빠지는 허브차~ <식탐에 완전도움>

신나는 점핑운동까지!

 

 

김천운동 하는 곳 중에서 이만한곳이 없네요!!ㅋㅋㅋ

 

 

 

으흐흐~~

진짜 좋아서 블로그에 적어서 꼭 많은 사람소개시켜주고 싶네요!

김천운동이나 김천다이어트 할 곳찾으신다면

 

 

김천라인업피트 점핑운동 추천 할게요~!

 

 

직장인을 위해 횟권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용

무료체험은 예약 후 가능하다니 꼭 예약하고 오세용!!

 

 

라인업피트 코치님

010. 9381.725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