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스킨라빈스 메뉴/마카롱아이스크림/순수우유아이스마카롱

 

 

 

저 오늘부터 다이어트 돌입했어요 ㅋㅋㅋ

말로만 다이어트 하다가

드디어 마음을 잡았다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왜 내가 말해놓고도 왜이렇게 웃긴거야!!ㅋㅋㅋ

 

그래서 마지막으로 지난 주에 먹방을 찍었지요

 

 

제가 그토록 먹고 싶었던

베스킨라빈스 메뉴 중

순수우유아이스마카롱~

 

 

 

 

 

베스킨라빈스 메뉴 중에서 제가 순수우유아이스크림을 좋아했는데

 

 

없어졌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알게 된것이 순수우유아이스마카롱!!

 

 

이거 진짜 맛있어요!!ㅋㅋㅋ

 

 

 

 

 

 

 

 

 

 

 

 

 

 

 

 

 

마카롱아이스크림 치곤 낮은 칼로리 ㅋㅋ

 

 

하지만 설탕과 지방이 어마어마하겠지요??ㅋㅋ

 

 

 

 

 

 

 

 

 

베스킨라빈스 메뉴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순수우유아이스마카롱 입니당 ㅋㅋ

 

 

 

생각보다 양이 괜찮아요 ㅋㅋ

 

 

하나먹으면 딱 좋음

 

 

마카롱아이스크림이라 심하게 달달할까봐 걱정했는데

 

 

 

그렇게 심하진 않더라구요 ㅋㅋ

 

 

 

 

 

베스킨라빈스메뉴 추천 해드리니

나중에 꼭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