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해운대 고래사어묵 다녀왔어요~

 

 

부산해운대에 놀러갔다가 처음으로 가본

부산해운대 고래사어묵~

 

저는 처음봤는데 언니들은 작년에 가보았다고 하더라구요!!!

 

 

 

 

 

 

 

 

부산해운대맛집 이라고 하던데

 

 

부산해운대 고래사어묵이 뭐하는곳인가 했더니

알고보니~

 

우와~~~

 

 

어묵전문점??ㅋㅋ

 

 

 

 

 

 

 

진짜 어묵종류들이 어찌나 많던지

저 정말 깜짝놀랐어요!!!

 

 

진짜 종류가 대단하죠???ㅋㅋ

 

 

 

 

 

 

 

 

어묵에 치즈가 들어간것도 있고~

정말 종류들이 많아요~

 

 

더 좋은건 시식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거 ㅋㅋ

 

 

 

 

 

 

 

 

 

고래사어묵에는 어묵으로 소세지까지!

 

 

진짜 신기하네요~

 

 

나중에 부산해운대 가시면 고래사어묵 한번쯤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