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계란말이 칼로리 알아볼게요!!^^

귀욤이:D 2017. 3. 20. 19:17

계란말이칼로리 알아볼게요!!

 

 

 

남녀 어린이 누구나 좋아하는 계란말이~

저는 계란말이 하나 있으면 밥 한공기 뚝딱!!ㅋㅋ

 

 

식당에 갔더니 계란말이를 5천원에 팔더라구요!!^^

 

 

 

 

 

 

 

 

 

솔직히 여기는 ㅋㅋㅋ싸게 파니까 되게 신기했어요

 

계란말이 비주얼은 약하지만

 

 

그래도 집에서 그냥 제가 만들어 먹는 계란말이라서 ㅋㅋ

 

 

ㅋㅋㅋ 그냥 친근한 느낌이랄까요??ㅋㅋ

 

 

 

동생이랑 같이 계란말이를 먹다가

계란말이칼로리가 궁금하다는 동생의 말에..

 

 

 

 

 

 

 

 

 

 

계란말이 칼로리를 한번 알아보았어요!

 

 

 

 

 

 

 

 

 

 

계란말이 칼로리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죠?^^

 

 

 

 

 

 

 

 

 

계란 5개가 들어간 계란말이

1인분으로 따졌을 때는

 

 

계란말이 칼로리는 284칼로리

 

 

5개 기준은 2인분이니

 

568칼로리

 

 

대단합니다..ㅋㅋ

 

그리 높지도 낮지도 않는 계란말이칼로리

 

 

조심해서 먹어야겠어요 ㅠㅠ

 

 

 

댓글